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KG이니시스 주가 / KG 이니시스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이번엔 KG이니시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사업보고서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

 

 

KG이니시스! 뭐 하는 기업인지 아시나요

인터넷에서 결제할 때 KG이니시스

뭐 이런게 나올 때가 있습니다

전자결제대행 회사입니다

일단 KG이니시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KG이니시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우오우 ㅋㅋㅋㅋㅋ

진짜 정말로... 다이내믹합니다

뾰족뾰족한게 너무 많아요

 

 

한번 크게 올랐다가 다시 떨어지고

한번 또 크게 올랐다가 또 떨어지고

계속 이러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며칠? 전까지만해도 KG이니시스 며칠동안 30%가까이

올랐습니다 ㅎㄷㄷ

그런데 또 다시 떨어졌죠 ㅋㅋㅋ

주식투자하기 쉽지 않아요 정말로

뭐 장기적으로는 우상향해가는 모습이 보이지만요

그럼 이제 KG이니시스의 사업보고서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KG이니시스의 사업내용이 가볍게 나와있습니다

KG이니시스는 전자지불겨제대행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가맹점도 많고

정산대금을 받은 다음에 각 가맹점에 거래대금을 송금하는 업무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은근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일본에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일본 거래 방법 보면 다들 아실거예요

여기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엄청난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후후후

 

 

 

 

 

전자지불결제대행업에 대한 설명입니다

은행과 카드사 그리고 쇼핑몰과 소비자사이에서 이뤄지는

온라인 결제과정을 도와주는 업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G이니시스의 전체 매출액에서

각 사업부문이 차지하는 비중입니다

역시나 전자결제대행이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업다악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KG이니시스가 사업을 하면서 어떤 결과를 내고 있는지

이런거에 대한 설명입니다

현재 시장점유율 1위라고 합니다

 

 

KG이니시스는 이런 전자결제대행과

할리스커피도 운영하고

KFC도 하고있습니다

KFC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킨브랜드인데

집근처에 없어서 항상 아쉬웠어요

롯데리아는 많은데 ㅋㅋㅋㅋ 전 KFC를 더 좋아하거든요

 

 

한두조각씩 먹고싶을 때 KFC 먹는게 좋아요

치킨 한마리 시키는건 너무 부담스럽고...

 

 

 

 

 

 

KG이니시스 실적입니다

계속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크 보기좋죠

매출액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영업이익 또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 보기가 좋다 이말입니다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을까 이게 중요한데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한국이 포화시장이기는 하지만

모바일결제 등이 더 활성화될거예요

 

 

여기서 만족하면 안되긴 합니다

 

 

 

 

 

 

KG이니시스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부채비율이 높죠

부채비율이 높은 이유를 설명하기는 하는데

쩝... 사실 그걸로는 부족합니다

부채비율 더 줄여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외에 나머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영업이익률이 조금 낮은게 아쉽긴 하지만요

KG이니시스 돈도 잘벌고 시가총액은 아직 5천억밖에 되진 않습니다

 

 

더욱 기대되는 것은 이제 사람들이 지갑을 안들고 다니는 시대가

될거예요

신분증은 전자신분증으로 대체될 것이고

지갑은 삼성페이처럼 대체되는 시대가 올겁니다

이런 시대 변화에서 KG이니시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일본법인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기대가돼요

일본 결제시스템 보면 어우... 좀 그렇거든요

쉽진 않겠지만 잘만 한다면

좋은 기회가 나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