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BNK금융지주 주가 / BNK금융지주 배당금 / BNK금융지주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BNK 금융지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금융 은행 업종이라서 역시

배당을 적절하게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증을 2번이나 때렸네요

두번째 유증에서는 주가 파아아악 떨어지는 것좀 보세요 ㅎㅎㅎ

엄청납니다

 

 

은행이나 금융 관련 기업들은

유증 많이 할 이유도 없고  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해요

유증을 많이 한다는 이유는 그만큼 기업에 현금이 없다는 뜻이겠죠

일하기엔 좋을지 몰라도 투자하기엔

매력적이지 않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돈이 없다는 의미니까요

뭐 대규모 공장증설이나 RnD가 필요한 산업이면 몰라도...

 

 

 

 

BnK금융지주 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쭈우우욱 미친듯이 떨어지기를 기다렸다가

한번에 많이 사는게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거 기다리는게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

그럼 이제 기업보고서에 나와있는

BNK금융지주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우오우

당기순이익 괜찮네요

이번기에는 엄청많이 올랐는데요!ㅎㅎㅎ

그리고 배당을 많이 줍니다

캬 좋습니다

아마 이번기에는 배당을 더 늘려주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아님말고요 제가 뭘 알겠어요

 

 

 

 

 

 

 

과거배당이력입니다

최근5년간 평균배당수익률보다 최근3년간 평균배당수익률이 더 높죠

최근에 배당수익률을 늘려줬다는 뜻입니다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는 의미 같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좋아지지 않을까요

인플레이션 막아야하니까 이런저런 조치들이 취해질 것이고요

 

 

 

 

 

 

BNK금융지주의 배당변화입니다

역시나 꾸준히 올라가고 있는걸 볼 수 있죠!ㅎㅎㅎ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전 매일 주식으로 돈 잃는 주린이입니다

주식이 오르지 않아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