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키움증권 주식 / 키움증권 배당금 / 키움증권 주가

 안녕하세요! 이번엔 키움증권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은 증권사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라고 합니다

개인 기준으로요

그리고 이제 많은 국민들이 깨달았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을 버는방법을요!

그래서 주식하는건 그냥 패시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증권사들 돈 많이 벌고 있죠

그럼 이제 키움증권의 주가와 차트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오르내리는게 보이지만요

주식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더 오르겠죠

키움증권 이런회사 해외진출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국내시장만으로는 이제 안된다고 생각해요

증권사든 뭐든 반도체든 치킨이든 뭐든요

 

 

 

 

 

 

 

키움증권의 배당입니다

그런데 당기순이익 증가하는거 보세요 와우

엄청나네 ㅎㅎㅎㅎ

근데 배당수익률은 꾸준히 올려주지 않았네요

작년에 잠깐 주춤했습니다

너무해~~

현금이 넘쳐나는 기업일텐데 말이에요

뭐 공장이 ㅍ필요합니까 시설교체가 필요합니까

 

 

 

 

 

그래도 아주 조금씩의 상승은 있나봅니다

한 3%대까지만이라도 올려줬으면 하는 생각이 있어요 ㅎㅎㅎ

 

 

 

 

 

 

 

네이버에 나와있는 키움증권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키움은 증권사잖아요

주주들에게 수익이 돌아가게 해야 주주들도 신나게

주식을 사고

한국의 자본주의가 성장하죠

 

 

어쨌든 키움 잘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식 상장 많이 할 지역에도 진출해서

시장을 확대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비트코인 시장에 진출하든지요

그래야 주가가 꾸준히 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