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월덱스 주가 / 월덱스 배당 / 반도체기업 월덱스

안녕하세요!

이번엔 월덱스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월덱스 대해 가볍게 글을 쓰는 이유 역시

다 이유가 있죠

최근에 빠른 주가상승과 그리고

꾸준한 실적상승 때문이죠

 

 

월덱스 반도체 관련 기업입니다

반도체 만드는데 들어가는 뭐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 뭐가가 정말 중요합니다만

다른 글에서 쓸거예요 이번엔 그냥 가볍게!ㅋㅋㅋㅋ

일단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캬... 정말 멋있는 주가상승을 보여줬지요 ㅎㅎㅎ

앞으로도 그러지 않을까요?!

실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꾸준히 상승하고 있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뭐랄까 어떤 사업을 하는지

자세히 공부해보고 싶은 기업입니다

정말... 2020년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하신 분들은 정말 많은 돈을 벌었을 것 같습니다

 

 

지금 했던 것보다 더 꾸준히 했어야했는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덱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단!

당기순이익 꾸준히 오르는 것좀 보십쇼!ㅋㅋㅋㅋㅋ

캬~ 아주 보기 좋습니다

 

 

실적이 이렇게 꾸준히 오르고 있어요

정말 보기 좋지 않습니까!?ㅋㅋㅋ

캬캬컄

저도 지금 너무나 들어가고 싶은데요

주가가 최근에 너무나 많이 올랐어요

그 리 고!

 

 

앞으로 긴축의 시대가 오기 떄문에

어떤 기업의 주식을 사는데 조금은

신중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든 많은 조정이 와도 이상한 시대가 아니기 때문이죠

한번 물리면 아주 장기간 마음고생 할 수도 있끼 때문이거든요

결국 오르긴 하겠지만 그래도

언제까지 버틸 수 있냐 그게 문제거든요

모르겠습니당 허허,,,

 

 

 

 

 

 

월덱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떠신가요!?

그냥 아예 안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

괜찮아요

이렇게 높은 주가상승을 보여줬는데

배당 안주는거야 뭐가 문제예요 ㅎㅎㅎ

 

 

배당 줄 돈으로

연구개발 투자하고 부채관리하고

등등

기업을 탄탄하게하고 해자를 깊고 넓게 하기 위해

돈을 알차게 쓰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부해보고 싶은 기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