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디앤씨미디어 주가 / 디앤씨미디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디앤씨미디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앤씨미디어는 웹툰과 웹소설 컨텐츠를 만들어서

보급하고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제가 이 회사를 가져온 이유는

그래도 나름 주가 상승이 있고

그리고 꾸준한 실적 상승 때문입니다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앤씨미디어의 차트입니다

2020년초에 상승하다가

잠시 횡보중입니다

 

 

디앤씨미디어가 하는 사업은 굉장히 좋은 사업입니다

앞으로 이런 미디어 웹툰 웹소설 등

컨텐츠 관련 산업은 더 좋아질 거라고 생각해요

 

 

중요한건 경쟁에서 살아남고

디앤씨미디어만의 성을 만들고

그 성을 보호할 깊고 넓은 해자를 만들어낼 수 있는가

바로 이게 중요한 포인트죠

그걸 알아내는게 투자자의 역할입니다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좋아요 아주 좋아요 ㅋㅋㅋㅋ

당기순이익 꾸준히 상승하는 것좀 보세요!ㅋㅋㅋㅋ

헤헤헤

많은 기업들이 있지만

이렇게 또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상승하는 기업은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배당은 아직 주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뭐 디앤씨미디어의 매출이나 영업이익 본다면

거의 신생기업 수준이라고 봐도 돼요

어떻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ㅎㅎㅎ

 

 

 

 

 

 

웹툰과 웹소설 관련해서는

네이버와 다음이라는 너무나 크고 쟁쟁한 경쟁자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이 나오지요

여기서 해답이 나왔을 때

디앤씨미디어에 투자하느냐 마느냐

선택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

 

 

웹툰과 웹소설을 바탕으로

컨텐츠들이 만들어지는게 요즘 트랜드입니다

그러기에 대박나는 몇 개만 만들어낸다면

빠른 성장도 가능하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