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아모레퍼시픽 주가 / 아모레퍼시픽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모레퍼시픽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우리나라 대표 화장품 회사입니다

좋은 브랜드들이 있고 좋은 화장품을 만들어서

국내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에 수출하는데요

 

 

최근에 중국시장에서 문제가 있는지

펀더멘탈이 흔들리는게 몇년간 보입니다

그래서... 그에 따라서 아모레퍼시픽의 주가도 흔들리는데

일단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차트입니다

고점 한번 찍고나서

실적부진 때문인지 차트가 계속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이 보여요 ㅜㅜ

이게 언제 고점인지 모르고 언제 저점인지 모르기 때문에

주식투자하기가 참 어렵죠

 

 

저도 아모레퍼시픽 유명하니까

주식을 사려다가 LG생건주식을 샀는데

이게 잘한건지 LG생건 주가도 박살나서 ㅋㅋㅋㅋ

그래도 아모레퍼시픽 주식을 사지 않은게 그나마

다행이라도 생각해야겠죠

 

 

그럼 이제 아모레퍼시픽의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금배당을 줍니다

증권계좌 이런 곳에 현금으로 때려박아준다

뭐 이런 뜻입니다

 

 

그리고 1주당 배당금입니다

가장 중요한건데요!

아모레퍼시픽은 1주당 980원을 줍니다

 

 

아모레퍼시픽 주식 사지도 않았지만

건들지도 말아야겠습니다

주가도 높은데 배당은 저렇게 조금주고

주가는 떨어지고

에잉 ㅋㅋㅋㅋㅋ

펀더멘탈까지 흔들려버리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좋은 회사인데 이게 참... 대외적인 문제가 정말 크네요

한때 정말 유명한 회사잖아요

이런 회사인데 펀더멘탈까지 흔들리는게 보이니 참..ㄷㄷㄷ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주식하기 어려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