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오래오 호올스회사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DLZ)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은 유명한 과자회사입니다

오레오도 있고 호올스도 있습니다 ㅎㅎㅎ

어떤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몬델리즈 인터내셔널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ㅎㅎㅎ

이야 정말 꾸준히 오르네요

 

 

저는 펩시에 투자하고 잇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펩시에서 만들더라구요 ㅎㅎㅎ

 

 

아무튼 주가 꾸준히 오르는게 좋아보입니다!

 

 

 

 

 

몬델리즈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는게 정말 좋습니다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올라가고 있고

오잉 2022년에는 떨어졌네요

왜그러지!?ㅋㅋㅋㅋㅋ

 

 

아무튼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합니다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은 살짝 아쉽네요

꾸준히 오르는거 같진 않고잉..ㅎㅎㅎ

 

 

오르락 내리락하는데요

과자회사 저는 펩시에 투자하고 있어서

몬델리즈에 마냥 끌리진 않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10초반 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ROE 한자리수 나오는데

많이 아쉽죠

 

 

수익성이 엄청 좋은건 아니네요 ㅎㅎㅎ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 2% 초반대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펩시와 비교해봤을 때

이런저런 면에서 많이 아쉽습니다

 

 

 

 

성장성입니다

나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워낙 크다보니 ㅋㅋㅋㅋ

 

 

 

 

 

PER은 은근히 높습니다

30가까이 가려고 하는데

PER30주고 사고싶지는 않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