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디아블로4 회사 액티비전 블리자드(ATVI)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유명하죠

미국 게임회사입니다

스타 오버워치 디아블로 등으로 유명한데요

 

 

디아4가 이제 곧 나온다고하는데

정말 기대되네욯ㅎㅎ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도올라가는 것 같기도 한데욯ㅎㅎ

 

 

음..ㅋㅋㅋㅋ

떨어질땐 정말 무섭게 떨어지네요 ㅎㅎㅎ

 

 

디아블로로 이상하게 하다가 이제 디아4는

정말 잘만드는 것 같은데요

 

 

 

 

 

블리자드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은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꾸준히 오르지는 않네요

 

 

예전의 블리자드는 아니죠 ㅋㅋㅋㅋ

오버워치도그렇고 디아블로도 그렇고

옛날 명성만큼은아닙니다

 

 

영업이익도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어요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역시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꾸준히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지는않아요

 

 

 

 

 

수익성입니다

수익성을 보여주는 자료들은대체로 떨어지는 것 같아요

 

 

높은 수준으로 유지했으면 좋겠지만

그러기어려운가봅니다

 

 

게임은롤이 너무나 압도적이여서요 

그리고 진입장벽이라는 것도 거의 없잖아요

 

 

영업이익률 20%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ROE는 한자리수 나오는데요

ROE한자리수가 많이 아쉽습니다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매해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대가 안돼서 아쉽습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나름 꾸준히 성장하고 잇습니다

2022년에는 왜이러니!?ㅋㅋㅋㅋㅋ

 

 

디아4가 나오면 다시 살아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좋은 IP가 있다면 ㅎㅎㅎ 꾸준히 수익창출이 가능한것 같아요

 

 

 

 

 

PER입니다

PER은 높습니다

저 PER이면 사실..ㅎㅎㅎㅎ

다른 기업을 살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는 기업 지분을 늘리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