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부동산리츠기업 아메리칸타워(amer-tower) 주식분석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메리칸타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해요

 

 

아메리칸타워는 신탁회사입니다

부동산 운영하고 개발하고

그 돈을 버는 회사죠 ㅎㅎㅎ

 

 

아메리칸타워하면 리얼티인컴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메리칸타워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아메리칸타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저점부터해서 꾸준히 꾸준히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올라가다가 최근엔

꽤나 많이 빠진거 같아요

경기침체 등이 예상되니까 그러는거 같습니다

 

 

 

 

 

오우오우 ㅋㅋㅋㅋ

실적진짜 정말 좋네요 ㅋㅋㅋ

꾸준히 꾸준히

계속해서 실적 올라가는게정말루 보기 좋습니다

 

 

이거 배당도 기대가 되는데요!?ㅎㅎㅎ

실적 꾸준히 오르고 주가도 꾸준히 올르고

알아보고 싶은 생각이 더욱더 듭니다

 

 

 

 

 

다음은 아메리칸타워의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이죠

 

 

주가와 수익의 비율을 보여주는걸로

분자에 주가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분모에는 수익이 들어가서

 

 

높으면 수익대비 주가가 높은거

낮으면 그 반대입니다

낮은게 무조건 좋은 것도 그리고

높은게 무조건 나쁜 것도 아닙니다

 

 

아메리칸타워의 PER은 35정도로

오우오우 ㅎㅎㅎ

리츠회사인데 높네?

이런 생각이 들기도해요

 

 

 

 

 

이야...

영업이익률 정말 좋습니다

진짜좋네요

 

 

영업이익률은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으로

높으면 높을수록 그 기업이 

비용절감도 잘하고 해당 분야에서

나름의 해자가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이거 비용이 많이 발생하면서

영업이익률이 잘나오기 어렵거든요

 

 

아메리칸타워의 영업이익률은 30~36%정도로

진짜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라고도 하죠

 

 

높으면 높을수록 자기자본대비

많은 이익을 만들어내는 뜻입니다

 

 

그 뜻은 돈 잘벌고 능력있다는 의미겠죠

같은 자본에 비해 이익을 많이 만들어낸다는

뜻이니까요

 

 

아메리칸타워의 ROE는 무려 36~49%까지 오갑니다 

ㅎㄷㄷ

진짜 ㅎㄷㄷ...

수익성 하나는 진짜 좋은 기업 같습니다

 

 

 

 

 

다음은 아메리칸타워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야...놀랐습니다

진짜 놀랍네용ㅎㅎㅎ

 

 

분기마다 배당ㄱ므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아니 이게 가능한가??ㅋㅋㅋㅋ

가능한가 싶은 마음이 드네용ㅎㅎㅎ

 

 

지금은 1주당 분기마다 1.47$를 주고있습니다

오우오우 ㅎㅎㅎ

근데 또 다음 분기엔 또 배당금 올려주네요

 

 

분기마다 배당금 올려주는 회사도 있습니다 ㅎㄷㄷ

 

 

그리고 배당금 지급일은 

1월 4월 7월 10월 이렇게

분기배당해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른 2%대를 넘게 주고 있어요

배당주로서 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음은 아메리칸타워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입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한주당 순이익이 높은걸로

그 한주당 가치가 높다는 뜻입니다

 

 

아메리칸타워의 주당순이익은

그래도 나름 성장하고 있습니다

보기좋네용ㅎㅎㅎㅎ

 

 

실적과 배당 하나는

정말로좋은 회사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