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바디로션기업 배스 앤 바디웍스(BBWI) 주식분석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스 앤 바디웍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배스 앤 바디웍스라

이름 어떤 사업을 하는지 확실하네욯ㅎㅎ

목용용품 만드는 회사입니다 ㅋㅋㅋ

바디로션도 만들고요

 

 

흠.. 그렇다면

이 기업만의 해자가 있을까?

저는사실 처음들어보는 제품들이에요

쩝..ㅎㅎㅎ

 

 

 

 

 

배스 앤 바디웍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정말 크네요 ㅋㅋㅋㅋ

 

 

코스피 코스닥 차트 보는 기분들지 않나요!?ㅎㅎㅎ

굉장히 익숙한 차트네요

 

 

꾸준히 오르는 많은 미국 기업 차트들을 보다가

이런 차트 보니까 또

굉장히 익숙하기도 하고ㅋㅋㅋㅋ

 

 

 

 

 

다음은 배스 앤 바디웍스의 실적입니다

이야...

꾸준히 잘나오고

항상 잘나오다가

갑자기 빠져버렸습니다 ㅎㄷㄷ...

 

 

매출액이 이렇게 반토막 나버리면

쩝..

사고싶지 ㅏㅇㄶ잖아요 ㅎㅎㅎ

 

 

꾸준히 실적이 오르는 기업들도 있는데

이렇게 떨어져버리면 사실

흠.... 조금 굉장히 어렵잖아요 ㅋㅋㅋ

 

 

이름이 뭔가 확실히 뭔가 있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PER입니다

PER은 6정도네요

굉장히 낮습니다 ㅎㅎㅎ

 

 

주가수익비율인 PER은 주가와 수익의 비율로

높으면 수익대비 주가가 높은거고

낮으면 그 반대입니다

 

 

PER이 낮다고 좋은 걷소 아니고

높다고 나쁜것도 아니죠

다만 이 기업의 성격이 중요합니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그리고

빠른 성장을 하는지 등을 봐야하는데요

그렇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23%정도로 괜찮죠

 

 

영업이익률은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입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기업이 비용절감도 잘하고

나름 해자가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그러지 않으면 비용이 많이 발생하거든욯ㅎㅎ

23%정도면 꽤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인 ROE입니다

영업이익이나 순이익이 안좋아서이거

ROE가 0%으로 나오는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듭니다

 

 

ROE는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본인의 자본으로 얼마의 이익을 만들어내느냐

이걸 보여주는 자료인데

0입니다

흠..ㅋㅋㅋㅋㅋ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오잉

안주는 해도 있고

배당금을 줄였습니다

 

 

실적이 떨어지니까 좋은 배당금을 주기는

정말 어려운 일이죠..ㅎㅎㅎ

사업이 많이 힘든가봅니다

 

 

지금 1주당 0.2$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월 6월 9월 12월 

분기배당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2%대 주고있네요

실적이 아쉽습니다

배당도 아쉽고요

 

 

 

 

 

배스앤 바디웍스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으로

높으면 높을수록 

한주당 순이익이 높은겁니다

 

 

꾸준히 주당순이익이 올라가는게 좋은데

하 아쉽게도 꾸준히 올라가진 못하고

변동폭이 굉장히 큽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