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대신증권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대신증권의 주가와 차트

실적과 배당을한번 보려고 합니다

 

 

대신증권2우B 배당주로 정말 유명합니다

그리고 증권사라 그런지 돈도 괜찮게 벌고요

물론 금리인상과 주식시장에 대한 회의가 계속해지면서

사람들의 마음이 변하고 있기는 하지만요

 

 

 

 

 

 

 

대신증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찍고 계속 파란색 떨어지는 기둥밖에 없네용  ㅎㅎㅎ...

고점에서 사신 분들이라면...쩝,,,

 

 

하지만 장기투자하고 주식을 계속 모아갈 사람에게는

또 이런 하락장이 주식을 더 모아가서

배당금을 더 늘릴 수 있는기회이기도 합니다

물론 기업이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을 때 말이죠

 

 

 

 

 

대신증권의  실적입니다

마냥 실적을 보고 이 기업을 사고싶다!

이런 생각은 잘 안드네요

실적이 엄청 오락가락 합니다ㅋㅋㅋ

 

 

2021년에는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ㄷㄷㄷ

2020년보다 실적이더 좋네요 ㅋㅋㅋ

어쨌든 이렇게 좋은 실적은 그리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계속 식고 있잖아요

한국증시에 대한 마은은 진작다 떠난것 같습니다

 

 

 

 

 

 

 

실적이 특이하게 좋았던 2021년 빼고는

ROE와 영업이익이 그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 외에 PER과 PBR이 낮다는점이 눈에 띕니다

 

 

 

 

 

 

 

 

그다음은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계속 올려줬습니다

오우오우 ㅋㅋㅋㅋ

 

 

대신증권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대신증권의 성장보다

배당을 잘주기 때문에 투자하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신증권의 실적이 나빠져서

배당금을 저 수준으로 유지하지 못한다면...

와르르르르 떠날 것 같긴합니다

 

 

어쨌든 배당 하나는 정말 좋은 기업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