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기아차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기아차의 주가와 실적 그리고

실적과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기아차 한국 내에서는 정말 유명한 기업이죠

그러다전기차 관련해서 해외에서도 요즘 잘나갑니다!ㅎㅎㅎ

 

 

배당금도 뭐 그닥 나쁘지는 않아요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기아차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코로나시기에엄청나게 올랐다가

계속 횡보중이네요 ㅎㅎㅎ

 

 

요즘 기아차 잘나가는데요

주가는 흠.. 그렇게 뭐 나빠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다음은 EPS인데요

EPS 변동폭이 굉장히 큽니다

 

 

중요한건 앞으로 기아차의 자동차가

꾸준히 팔릴 수 있느냐

이것입니다

근데 전 요즘 기아차 좋습니다

출시하는 차들도좋고

특히 전기차고도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그다음은 기아차의 실적입니다

실적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하는 폭도 조금 빠른 것 같습니다

 

 

기아차 확실히 과거의 기아차와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기아차의 재무정보입니다

뭐 딱히 눈에 띄는 점은 없지만

가격에 저렴ㅎ다ㅏ는 것입니다

 

 

PER과 PBR이 굉장히 낮습니다 ㅎㅎㅎ

기아차 앞으로 꾸준히 성장해나갈 것 같은데

가격은 저렴해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배당인데요

배당금 거의 매해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현금배당수익률 나쁘지않네요

 

 

성장배당주로 생각해도 뭐 나쁘지않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기아차 앞으로 성장해나갈 것 같은데

주가 저렴하고

뭐 배당금도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