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LG유플러스 주가 / LG유플러스 배당 / LG유플러스 배당수익률

안녕하세요! 이번엔

LG유플러스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통신주니까

배당 괜찮게 주겠죠!?

통신주는 크게 주가상승이 없는 대신

기본 이상의 배당을 주는게 일반적인 인식이잖아요

한번 보도록 하죠잉!!

 

 

 

 

 

 

현재 LG유플러스 가격은 13650원대군요

최저때 사신 분들은 오우 엄청났겠는데요 ㅋㅋㅋ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큰 흐름으로는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가격 한번쯤 폭락했을 때 주워담는게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일단 싸게사면 시간이 오래 걸려도 결국엔 오르니까요

 

 

 

 

워런버핏의 투자원칙중 하나가 돈을 잃지 마라 이거잖아요

그 방법중 하나는 큰 폭락이 왔을 때 주식을 사는 것입니다

그리고 10년이상 안팔고 가져갈 마음을 먹는 것이죠

가겨을 싸게 사니까!!!

시간이 오래걸릴 뿐 결국은 오르고

돈 잃지 않는다는 것이죠

하지만 급등주를 산다면!

평생 그 최고점에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제가 그래서 돈 많이 잃었죠 허허허)

 

 

남들 돈번다는 소리에 조급해서 급등한 주식을 주워담는건

큰 리스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국 증시에서 말이죠!!!

 

 

 

 

 

 

오잉... 이게모얌

배당수익률이 정말 낮네요!!!

이러면 LG유플러스를 사는 이유가 없을거 같은데요

SKT와 KT는 배당도 많이주는데 말이죠

에잉...

이렇게주면 배당만을 두고 봤을 떄 LG유플러스는 

주식투자하기에 크게 좋아보이지는 또 않습니다

한번 크게 떨어졌을 때를 기다려야겠습니다

 

 

 

 

 

 

 

과거배당이력입니다

3%조차 되지 않네요 ㅎㅎㅎ

LG유플러스가 다른 통신사에 비해서 배당을 적게 주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궁금합니당~!

 

 

 

 

네이버에 나와있는 LG유플러스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상깊지는 못합니다

배당만 두고 봤을 때 말이죠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잼지로 쓴 글이니 크게 신경쓰시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