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오리온 주가 / 오리온 배당금 / 오리온 배당수익률 /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리온 배당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온 맛있는 과자 많죠

저도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오리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봐볼까요!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가 재미로 쓰는 글이니까

재미로 읽어주세요

 

 

 

 

 

 

오리온 과자업계에서 정말 괜찮은 기업인데

항상 국내 주식들은 대부분 저렇게 엄청 오르내립니다

주식하시는 분들 입장에선 정말 답답하죠 ㅋㅋㅋㅋ

저는 저런 변동성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일단 오리온은 괜찮고 튼튼한 회사니까

미스터마켓이 와서 주가가 폭락할 때마다

오리온 주식을 쥽쥽쥽쥽 할 계획입니다

물론 오리온의 펀더멘탈은 계속해서 추적하면서 말이죠!

 

 

과자도 참 맛있는데

기업도 건실하게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오리온! 과연 배당은 어떨까요

 

 

 

 

 

오리온의 배당수익률입니다

0.6정도 주네요

이정도면 그냥

안준다고 생각하면 돼요 ㅋㅋㅋ

맘 비웁시다

 

 

 

 

현금배당금은 올려줬어요

주가상승에 맞춰서 조금씩 올려주는 것 같긴합니다

배당 정말 조금주죠

배당만 두고 봤을 때 그닥이긴하지만

그래도 전 오리온이 주식투자의 관점에선 좋습니다

 

 

오리온에 대해서 분석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요

정말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미스터마켓이 찾아왔을 때

오리온 주식을 매입하고 싶은 마음이 엄청납니다~~~

 

 

 

 

 

 

배당수익률입니다

평균 3년간 배당수익률과 평균 5년간의 배당수익률이 같습니다

그냥 오리온은 정책상 딱 배당수익률을 0,6%로 맞추겠다~

이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당수익률이 적으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기업이 이 돈을 배당수익률 이상으로 활용한다면

오히려 좋죠

 

 

 

 

제품연구에 투자한다든지

시장을 더 개척하여 기업 실적을 높이고 주가상승으로 이끈다면

배당 많이 주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오리온이 과거부터 지금까지 해온 경영을 쭈욱 본다면

신뢰가 갑니다

 

 

 

 

네이버에 나오는 오리온 과거 배당입니다

배당수익률이 0.6% 위아래를 오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일부러 저렇게 맞추는 것 같습니다

오리온이 돈을 어떻게 잘 활용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