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AT&T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AT&T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AT&T는 미국에서 정말

유명한 통신사입니다

우리나라로생각한다면 SKT 또는

KT 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ㅎㅎㅎ

 

 

 

 

 

다음은 AT&T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뭐.. 미국인들 입장에서는 주가가 많이 지지부진하네!

이렇게 생각하는데

 

 

 

 

사실 한국증시에 있는 한국 기업들주가가

대부분 저정도죠 ㅎㅎㅎ

 

 

 

 

 

다음은 AT&T의 매출액이빈다

매출액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지는 않고

정체하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실적이 증가하면 좋을텐데요

그러진 않아서 아쉽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AT&T의 PER입니다

PER은 6.8정도로

전형적인 통신사들의 PER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통신사가 높은 성장률을 기대하기 어려우니까

PER도 잘 받지는 못하죠 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률이다

영업이익률은 20%정도 됩니다

 

 

 

 

오우 ㅎㅎㅎ

통신사인데 영업이익률이 진짜 엄청 잘나오네요!ㅋㅋㅋ

 

 

 

 

 

다음은 AT&T의 ROE입니다

ROE는 약 10%정도네요

 

 

나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아쉽죠 ㅋㅋㅋ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총부채비율은 약 140%정도로

꽤 높은 편이죠

 

 

 

 

 

AT&T의 배당수익률입니다

AT&T의 배당수익률은 

높게 지급하고 잇습니다 ㅋㅋㅋㅋ

 

 

 

 

통신사들에 투자하는 이유가 바로

배당 때문이죠

배당수익률은 정말 높네요 ㅎㅎㅎ

 

 

 

 

 

AT&T의 배당에 대한 좀 더 정확한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오잉

줄여줬네!ㅋㅋㅋㅋ

배당금 조금 더 높여줬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그러진 못했네요

 

 

배당수익류은 5~7%정도 오가는 것 같습니다

괜찮게지급하는 것 같아요

한국 통신사들 배당금과 비슷해보입니다

 

 

 

 

배당금은 분기배당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미국 거의 모든 기업이 다 

분기배당 주는거 같아요

 

 

 

 

AT&T의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꾸준히 올라야 좋은거죠

하지만 주당순이익은 떨어지고 잇씁니다

 

 

뭔가 이야 이기업 꼭 사고싶다!

이런 생각은 들지 않아욯ㅎㅎ...

 

 

계속해서 올라줬으면 좋겠는데요

아쉽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