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위메이드 배당 / 위메이드 배당금 / 위메이드 주가 / 위메이드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위메이드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메이드 엄청난 성장세와 주가상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죠

정말 주식 관련 뉴스나 방송 들어보면

꼭 한번씩 거론되는 기업입니다

일단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메이드 차트입니다

엄청나게 빨간... 빨간... 차트를 보세요!

엄청나죠?ㅋㅋㅋㅋㅋ

하는 사업들도 그렇고

앞으로 유지되고 성장 할 사업들이죠

위메이드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렸지만요

 

 

이런 차트 보면 아~!

나는 왜 이걸 못얻었는가!

이런 생각을 하시겠지만요!

하지만 전 이런 차트를 노리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요

성공하는 것보다

실패해서 많은 돈을 잃을 확률이 더 높을걸요!

일단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메이드의 당기순이익과 배당입니다

당기순이익은 여러해동안 마이너스였군요

영업이익과 매출액이 늘은 것도 중요하지만

진짜 또 중요한게 당기순이익이거든요

ㅎㅎ...

 

 

그에 따라서 배당도 뭐 크게 주지는 않네요

2%대도 주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죠!?

배당만 두고 보면 아쉽습니다

 

 

위메이드는 뭔가 바이오 기업의 향기가 납니다

위메이드가 앞으로 하는 일들이 대박이 난다면

주가는 엄청나게 오르겠지만

안그러면...ㅎㅎ;

바이오와 마찬가지라는 느낌이 들어요

 

 

지금까지 위메이드 배당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위메이드의 기업에 투자하려면

미래 기술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