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씨젠 배당 / 씨젠 배당금 / 씨젠 주가 / 씨젠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씨젠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젠 역시 바이오죠

젠 뭐 이런거 들어가면 다 바이오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씨젠 역시 바이오기업 답게

아주 많은 사람들으 피눈물 흘리게했던 차트를 가지고 있죠

차트부터 보시죠!

 

 

 

 

 

 

 

많은 분들이 씨젠이 저렇게 엄청 상승했을 때

저때 한번 제대로 올라타기 위해

바이오 기업에 투자를 합니다

전 누가 바이오 기업을 투자해(제조위주 제외)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

너무나 많은 분들이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더라고요

 

 

놀랐습니다

왜 투자했어? 물어보면

사실 잘 알지도 못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차트를 굉장히 잘하시는 분들 아니라면

흠...

일반 개인의 입장에서는 조금은 조심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렇게 오를거라고 예상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될까요

물론 소수 100명 중 2~3명은 벌겠죠

일반적인 얘기를 하는거예요

이제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젠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기순이익 많이 올랐죠!?ㅋㅋㅋㅋ

요동치는게 보이긴 합니다만요

 

 

어쨌든 씨젠 2020년부터인가 실적이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그 덕분에 주가가 엄청 오른 것이죠

이게 바이오 종목의 특징인데

사실 전 바이오기업을 이해하기가 너무나 어려워요

그래서... 되도록 피하려고하죠

 

 

배당은 2021년에는 정말 많이 줬습니다!ㅋㅋㅋㅋ

실적이 많이 오른 만큼

배당도 정말 많이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씨젠의 배당에 대한 과거내역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과거에 한창 안주다가

실적이 좋아지면서 배당을 주죠

 

 

주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실적이 괜찮아지기 전후로 주가가 많이 오릅니다

역시나!

가장 중요한건 기업의 실적이고 펀더멘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기적으로는 주가와 실적의 괴리가 생기지만

결국엔 일치하거든요

그래서 전 기업의 펀더멘탈을 볼 수 있는 능력이

더 좋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