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원티드랩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원티드랩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 그리고

재무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원티드랩은 구인 구직 매칭

기업 인사업무 관련 회사입니다

경쟁사로는 잡코리아 그리고

사람인에이치 등이 있죠!ㅎㅎㅎ

 

 

 

 

구인구직 매칭 시스템은 정말 중요한 비즈니스라고 생각합니다

구인구직 매칭은 개인과 기업 그리고

국가 경제와도 직결된 사업이라서

굉장히 중요한 사업입니다 ㅎㅎㅎ

일단 원티드랩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렉요!ㅎㅎㅎ

 

 

 

 

원티드랩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ㅎㄷㄷ... 무려 72%나 빠졌네요 ㅋㅋㅋ

 

 

원티드랩이 많은 돈을 투자하신 분들이라면...쩝,,

생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사실 요즘 대부분 많은 기업들의 주가가

이모양입니다 ㅋㅋㅋㅋ

그럴 만합니다

 

 

 

 

절대 정부정책과 반대되는 행동을 해서는 안돼요

정부가 맘먹고 시장을 억누르려고 할 떄에

반대되는 행동을 한다면...안됩니다 ㅋㅋㅋㅋ

큰일나요

하지만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원티드랩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돼서 오래된 자료들은 없네요

그래도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2021년부터 턴어라운드 해서

영업이익도 흑자가 나기 시작합니다

 

 

중요한건 성장성과 경쟁에서 점유율을 어떻게 할 것인거

이런 것들인데요

이미 많은 경쟁사들이 있기에..ㅋㅋㅋㅋㅋ

궁금합니다

 

 

 

 

 

원티드랩의 자산과 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자산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자산 증가속도가 꽤나 빠르네요!ㅎㅎㅎ

기업의 이런저런 자산들이 많아져야죠

 

 

다음은 부채총계입니다

부채는 많이 줄였습니다

부채 진짜 많이 줄였네요 ㅎㅎㅎ

 

 

부채 많이 줄이고 자산 올리고

그리고 자본 역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건 좋은 소식입니다

자산 오르고 부채줄이고 자본 올리고

기업이 성장하고 있는겁니다

 

 

 

 

다음은 원티드랩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과 ROE인데

 

 

이게뭐징ㅋㅋㅋㅋㅋ 잘나오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 ROE 모두 굉장히 잘나오고 있습니다

 

 

마이너스에서 이제 흑자전환해서

기업이 조금씩 성장하고 있네용

 

 

 

 

저는 일단 사람인에이치알에 투자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솔직한 마음은 사람인에이치알이 더 잘됐으면 좋겠습니닼ㅋㅋㅋㅋ

저도 먹고 살아야죠...ㅎㅎㅎ

 

 

다음은 부채비율인데요

부채비율은 매우 굉장히 건전합니다

 

 

 

 

원티드랩!

배당금안 아예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이건 조금 아쉽습니다

배당금이도 줬으면

주식에 더 매력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거 배당금이라도 지급해줘야지~~

요즘시기에 사람들 많이 힘들잖아요!ㅋㅋㅋㅋ

아무튼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