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

재무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카드회사입니다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예요

비자카드 뭐 이런거죠 ㅎㅎㅎ

워런버핏이 가지고 있는 회사로

또 유명하기도 합니다

일단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크게 한번씩 떨어지는 해도 있지만

꾸준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크...

미국 많은 기업들을 가볍게 훑어보고 있지만

대부분의 기업들 차트가 정말 예술입니다 ㅋㅋㅋㅋ

굳이 한국시장에서 아등바등 할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ㅎㅎㅎㅎ

 

 

비자에 투자를 할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투자할지

고민이 되네요!

둘다 좋은 기업이니까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매출액과 순이익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랐으면!싶지만

그러지는 못하네요 ㅎㅎㅎ

 

 

꾸준한 상승은 아니어도

나름 그래도 매출액이 상승하는것 같습니다

좋아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PER입니다

PER은 14가 조금 안되네요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크게 고평가라는 느낌도 안들고요!ㅎㅎㅎ

 

 

 

 

좋은 기업이어도 주가가 많이 비싸다면

주식투자를 조금 고려해야하거든요

거품이 낀 주식을 샀다가

조정이오면 

오랜기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까요

 

 

 

 

 

다음은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 20%정도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좋은 기업들의영업이익률이

하도 좋다보니까

20%도 이제 평범하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사실 영업이익률 20%는 정말 좋은겁니다

 

 

 

 

다음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ROE입니다

ROE는 시점을 어디에 두냐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26~61까지 오가는 것 같습니다

 

 

ROE정말 엄청나죠 ㅎㄷㄷ...

 

 

영어이익률 참 높고

ROE역시 정말 좋고요!ㅎㅎㅎ

수익성이 뛰어난 회사라는게 느껴집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총부채비율입니다

총부채비율은 183%으로

꽤나 높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ㅋㅋㅋㅋ

 

 

 

 

부채만 낮았어도 사고싶은 기업들이

정말 널리고 널린 곳이 

바로 미국 시장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배당수익률입니다

배당수익률은 약 1.06%로

솔직히 좋진 않네용 ㅜㅜㅜㅜ

 

 

하고 있는 사업이라든지

이런거 생각하면

배당금을 조금더 줘도 되지 않나?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닥음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아주좋고욯ㅎㅎ

 

 

배당금 지급일은 분기배당 지급합니다

3개월마다 한번씩 배당금을 지급해요

 

 

 

 

지금까지 미국과 한국 기업들을

가볍게 훑어보고 있는데

이거 한국기업은 기본적으로 1년에 한번

배당금을 지급하는데

 

 

미국 기업은 기본적으로 분기에 한번씩

배당금을 지급하는거 같습니다

주주들을 잘 생각해주는건 확실히

미국 증시가 더 그렇죠

 

 

배당수익률은 1.n%대를 유지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ㅎㅎㅎ

 

 

 

 

다음은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주당순이익과 매출액입니다

 

 

주ㅏㅇ순이익 올라가고 있네요

영차영차!ㅋㅋㅋㅋ

한주당 벌어들이는 순이익이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다는 뜻입니다

 

 

다음은 매출액인데요

매출액 역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실적이올라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