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성장이 멈추고 있나.? 넷플릭스(netflix)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넷플릭스의 주가와 차트 실적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모르는분 있나요!?ㅋㅋㅋㅋ

정말 재미잇는 영상들이 많은 플랫폼이죠

 

 

한때 핫했을 때에는 정말 많이 올랐잖아요

이야아아아

그런데 주가가 한번 박살난 적이 있었죠

무섭게  떨어졌는데 ㅎㄷㄷ...

한번 보도록하죠

 

 

 

 

넷플릭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주가 오르는건 정말엄청났는데요

엄청나게 오르고 나서 촤아아아아악

빠져버렸읍니다,,ㅎㅎㅎ

 

 

그리고 다시 반등하는 것 같긴 한데요

 

 

넷플릭스는 장기적인 독과점력이 없는 비즈니스라고 생각합니다

경쟁이 워낙 치열해요

넷플릭스만의 확실한 뭔가가 있어야하는데

잘 모르겟습니다

 

 

물론 저도 넷플릭스를 보고있지만요

 

 

 

 

 

실적입니다

실적 성장하는건 좋습니다

매해 계속해서 실적이 올라가고 있어요 ㅎㅎㅎ

 

 

영업이익 역시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도

장기적으로 성장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티비 뭐 디즈니 티빙 쿠팡플레이 등등

너무나경쟁이 많고 진입장벽도 적고..ㅋㅋㅋㅋ

높은 마진을 남기기 어려운거 같아요

 

 

넷플릭스의 강력한 경제적 해자를 보여줄 제품의 부재인거 같습니다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좋습니다

증가하는게 좋은데요

 

 

3년 5년 10년후에도 그럴까 싶기도 하고요

 

 

지금은 괜찮으니 주가가 많이 떨어지면 몇달정도 시세차익을 목표로

들어갔다 나왔다 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은 10중후반 나오고 있습니다

괜찮네요 ㅎㅎㅎ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역시 괜찮은데요 ROE역시20초중반대 나오면서

 

 

나름 괜찮은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아아아~~ 왜 지급하지 않는고니!?ㅋㅋ쿠ㅜㅜ

아쉽네용ㅎㅎㅎ

 

 

꾸준히 배당금 줬으면 좋겠지만!

아예 지급하지 않아요 그렇다면

더욱더 제 기준에서는 사야 할 이유가 없어지는거 같아요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은 많이 꺾인 것 같습니다

 

 

꾸준히 빠르게 성장하면 좋으련만

이제 그러긴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만의 무언가 확실한 경제적 해자가 있어야하는데 말입니다

하고 있는 비즈니스가 진입장벽이 없어보여요

가격경쟁력으로 주변 경쟁사들을 이기는게 아니라면요

 

 

 

 

 

PER입니다 주가 수익비율이죠

PER은 20초중반 나옵니다

성장주라고 평가받는데도 PER이 많이 낮아요

 

 

성장이 끝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