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 회사입니다

바이오회사에는관심이 없는데요

삼바는 위탁생산 규모가 엄청나기에

사실 바이오긴 하지만

제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른 바이오와는 약간

결이 다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ㅎ

일단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우 ㅋㅋㅋㅋ

나름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금리인상이나 인플레이션 등의 이슈가 없었다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는 더 오르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주주분들은 큰 힘듦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네요

 

 

 

 

매출액 올라가는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ㅋㅋㅋ

바이오 회사들 중에서 이렇게 매출액 많이 나오는 회사

거의 없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증가하고 있고 영업이익 증가하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죠 ㅎㅎㅎ

 

 

바이오기업들 중에서 이렇게 실적 잘나오는 회사 거의 없습니다

수많은 바이오 회사들 영업이익 마이너스인 곳 많습니다

역시 제조업이 짱이야..ㅋㅋㅋㅋ

 

 

 

 

 

삼성바이오로직스의자산과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자산 오잉... 자산이 역성장해버리네!?ㅋㅋㅋ

좀 무섭눼용ㅎㅎㅎ

 

 

 

 

저 시기에 실적도 많이 오르는데

무슨일이 있었기에 자산이오히려 떨어졌을까요

 

 

다음은 부채와 자본입니다

어쨋든 삼성바이오로직스는계속 계속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의 주식을 사는건

정말 기분 좋은 일입니다

최근 시장이 엄청나게 흔들려서..

잔뜩 겁에질려있지만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오우...점점 더 좋아지네요

 

 

 

 

영업이익률좋아지고 있고 굉장히 높은 수준입니다

34%까지 찍어버렸네 ㅋㅋㅋㅋ

삼성 도덕책...

 

 

다음은 ROE입니다

ROE는 많이 아쉽습니다

10이상 15이상 이렇게 나와주면

정말 좋을텐데욯ㅎㅎ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매우 건전합니다

전 부채비율 100%이하를 건전하게 생각하는데요

건전하게 기업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ㅎㅎㅎ

많이 아쉽기는 하지만

아예 지급하지 않네요!!!ㅋㅋㅋ쿠ㅜㅜ

 

 

 

 

삼성그룹이기에 언젠가는 배당금을

다시 늘려주지 않을까조심스레 기대하긴 하는데요

조금 더 안정권에 들어서고

해당 산업에서 입지가 더욱더 높아진다면

배당금언젠가 지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