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전에도 너무나 유명했지만

지금도 더 유명한 기업이죠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의약품 제조 위주의 기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구 개발 위주의 기업이 의약품을 개발해내면

그걸 제조해주는 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일단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차트부터 한번 보시죠!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차트입니다

와 정말 엄청나게 꾸준히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주식을 시작했을 때보다 엄청나게 올랐네요

 

 

그때도 뭔가 이름이 있어보여가지고 사고싶었는데

너무나 큰 금액이라고 생각해서 사는 것을 미뤘었거든요

그런데 주가가 엄청 올랐네요!ㅎㅎㅎ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위탁생산으로 정말 유명한 업체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힌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실적입니다

역시나 실적이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적이 꾸준하게 오르고 있음에 따라서

주가도 계속해서 오른 것이죠

 

 

SK쪽 바이오 회사들도 괜찮지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앞으로 계속해서

의약품 위탁생산 관련해서

계속해서 1위를 달릴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의약품 등 바이오 기술이 더 좋아짐에 따라서

분명히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거 같습니다

액면분할 한번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나머지 재무정보도 정말 좋습니다

 

 

와 이런 제조 위주의 기업이 영업이익률이 이렇게 높게 나오네요

돈을 정말 잘벌고 있다는 뜻 같습니다

현재 상황을 보면 그러겠죠

이 상황이 끝나면 이렇게까지 유지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채비율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채비율 관리 잘하고 있습니다

삼성그룹은 전반적으로 부채비율을 낮게

잘 관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실적 계속해서 꾸준히 오르고 있었고

재무정보들도 좋고

그리고 앞으로도 잘 나아갈 기업인데

진작 사두지 않은게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