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마이크로소프트 배당금/배당성장/배당금지급일

안녕하세요

 

이번엔 마이크로소프트의 배당금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배당금은 얼마인지! 

 

배당지급일 배당성장률은 얼마인지 등을 보려고해요

 

마이크로소프트 요즘 인공지능과 클라우드로 제2의 전성기를

 

가져오려고 하는데요 ㅎㅎㅎ

 

배당금은 어떻게 지급해서 주주환원을 어떻게 하고있는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마이크로소프트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3월 6월 9월 12월 이렇게 분기배당 지급하고 있습니다

 

미국주식들 분기배당은 흔합니다 ㅎㅎㅎ 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배당락일은 그 전달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배당수익률은 1%대가 조금 안되게 나오는데요

 

주가 상승한거 생각해보면 괜찮을수도!ㅎㅎㅎ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꾸준히 배당금 올려준걸로도 또한 유명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기서 주의깊게 봐야할 것은 배당성장률입니다 ㅎㅎㅎ

 

꾸준히 배당성장을 해왔고 그 배당성장률 또한 좋습니다

 

비자만큼은 아니지만!ㅎㅎㅎ 그래도 배당성장률 10%이상 해주려는게 보입니다

 

이야 ㅎㅎㅎ 괜찮은데요!

 

앞으로 어떤 혁신을 또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