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HMM주가 / HMM배당 / HMM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HMM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HMM은 해운사입니다

컨테이너에 들어있는 상품을 운송해주는 회사죠!ㅎㅎㅎ

그 외에 제작도 조금 하고 있기는 하지만요

 

 

아주 멋있게 턴어라운드 함에 따라서

주가가 정말 많이 오른 회사입니다

일단 HMM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HMM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꾸준히 올랐죠!ㅎㅎㅎ

진짜 어떻게 저렇게 꾸준히 오르나 싶을 정도예요

그러다 다시 주가가 많이 떨어지고

지금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 같아요

 

 

지금 대외적인 환경 때문에 주가가 더 오르기가사실은

쉽지않아보입니다

 

 

저는 주식투자를 굉장히 급하게했어요

하지만 이젠 급하면 안될 시기인거 같아요

사람들 만나면서 현금보유하고 여유롭게 지내다가

한번씩 오는 하락장 때 주워담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HMM의 EPS입니다

전까지 마이너스를 기록하다가 턴어라운드 이후

주가가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그런 기회를 잡아야 돈을 버는건데 말이죠

쩝,,,

 

 

 

 

 

 

 

HMM의 실적입니다

계속 오르고 있고

2021년엔 대박이 났습니다 ㅎㅎㅎ

 

 

실적좋은데 주가는 떨어지니까 지금

PER이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참 좋죠?ㅎㅎㅎ

 

 

요즘 같은 긴축의 시대에는 PER이 높은 기업은

정말 쥐약입니다

거품을 싸아아악 걷어주거든요

 

 

이미 주식을 사서 PER이 높은 기업에 손해를 봤으면

아 거품이 걷어졌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적정주가에 주식을 살 수 있는

기회구나!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HMM의 재무정보입니다

왖 ㅣㄴ짜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좋습니다

근데 이게 항상유지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져???

 

 

아무튼 굉장히 좋은 수치입니다

뭐영업이익률에 ROE 정말 좋은데

부채비율확 줄여서좋고

거기에 PER도 낮은 편이고 ㅎㅎㅎ

 

 

주가가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더 떨어지면

조금 주워담아보는 것도 괜찮을지도?

이런 생각이 듭니다

 

 

2021년이 특히 실적이 좋아가지고...

조금 제자리를 찾아오고 주가도 떨어져준다면

좋은기회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사실 저 잘 몰라요

 

 

 

 

 

 

 

HMM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현금배당을 처음 지급해줬습니다

턴어라운드 했으니까요

 

 

현금배당수익률도 나쁘지 않게 줬습니닿ㅎㅎ

충분히 계속해서 투자할만한 기업인거 같아요

단 주가가 좀 떨어져준다면 말이죠!ㅋㅋㅋㅋ

 

 

중국과의 배 운송 관련해서

승리한 기업입니다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