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DB금융투자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DB금융투자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DB금융투자 역시 이름만 들어보면 알겠지만

증권사입니다

투자업 위주의 회사죠!ㅎㅎㅎ

그래서 다른 증권사들에 비해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보려고 합니다

일단 DB금융투자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DB금융투자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2020년 초 저점에서 진짜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ㅎㄷㄷㄷ

 

 

코로나시기에 엄청나게 오른 기업 중 하나입니다!

주식투자 본업으로 한다면 기업을 알아볼 시간들이 많을거고

그러면 이런 좋은 기업을 알아볼 시간이 더 생길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DB금융투자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2016년 등에만 해도

거의뭐가 없었네요 ㅎㅎㅎ

 

 

그러다 2018년부터 엄청나게 폭발했습니다

그러면서 주가 또한 많이 올랐어요

 

 

지금 긴축의 시기에 접어들면서 이제 슬슬

주가가 조정을 받고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DB금융투자의 실적입니다

실적 보면 아시겠지만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르는 폭도 굉장히 큽니다!ㅎㅎㅎ

 

 

코로나시기 또한 엄청나게 오르네요 

 

 

 

 

 

 

 

DB금융투자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딱히 뭔가 눈에띈다는 점은 없어보입니다

영업이익이든 ROE든

이자율이 다시 제대로 오른다면 다시 조금

하락하지 않을까 싶어요

 

 

 

 

 

 

DB금융투자의 배당에 대한내용입니다

배당은 괜찮게 주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만 꾸준히 준다면

증권사들 주가하락은 배당주 살 때 좋은 기회니까

사놓고 기다리면 배당수익도 얻고

주가상승도 얻고

좋죻ㅎㅎ

 

 

 

하지만 증권사에 대한 투자는 요즘

뭔가 꺼려집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