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두산퓨얼셀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두산퓨얼셀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두산퓨얼셀은 수소전지 만드는 회사인데

기술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수소에너지 시대가 오니까

주식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죠!ㅎㅎㅎ

저역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일단 두산퓨얼셀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두산퓨얼셀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다가 역시나

대외적인 뭐 이런저런 이유들 때문에 주가가 계속 떨어졌습니다

 

 

고점에서 많은 돈을 넣으신 분들은

ㅎㄷㄷ...

뭐 저도 마이너스 30%인 기업이 꽤 되긴 합니다 ㅜㅜㅜ

주식어플 키고싶지 않져 ㅋㅋㅋ

 

 

 

 

 

두산퓨얼셀의 EPS입니다

3월에는 오히려 마이너스네요 ㅎㄷㄷㄷ

 

 

아무리 뭐 어떤 시대가 오고 어떤 기술이 온다! 

이런 기대 떄문에 주식을 사는건 조금 많이 위험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수소에너지.. 뭐 이쪽에 해박한 지식이 없다면

더욱더 신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두산퓨얼셀의 실적인데요

매출액까지 흔들리네요

2020년이 워낙 좋아서 그럴 수도 잇는데

 

 

어쨌든 그렇습니다

수소시대가 분명 오긴 오는데 언제 올지도 모르잖아요

그때까지 묵묵히 버틸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두산퓨얼셀의 수소전지가 확실한 무언가를 보여줄 수 있다!

이런걸 파악하신 분들이라면 진입해도 괜찮겠죠?

전 문돌이 주린이여서 사실 전혀 이해가 안됩니다 크킄...

 

 

 

 

 

 

두산퓨얼셀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딱히 무언가가 뛰어나다

이런 점들은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부채비율을 줄이기 위한 많은 노력이 보이네요!ㅎㅎㅎ

재무상으론 건전한 회사입니다

 

 

그래도 아직 수소에너지 사회에 대한 이해가 제가

너무 부족하다보니

이런 수소전지 관련 회사들의 주식을 사기는 사실

쉽지않습니다

 

 

 

 

 

 

 

두산퓨얼셀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전부합니다

이래서 더욱더 주식투자하기가 망설여집니다

 

 

언제 수소에너지 시대가 올지 모르고

그때까지 버티려면  배당이라도 받으려면 좋으련만

그것도 아니니까요

 

 

인내심이 강한 분들이 진입할만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