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KG동부제철 주가 / KG동부제철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KG동부제철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KG동부제철은 이름만 들어보면 알겠지만

제철회사입니다

제철회사면 어떤 회사인지 대충 그려집니다

제철쪽은 주식을 사고싶은 마음이 크게 들지 않고

뭐 그렇습니다

 

 

이쪽 지식도 얼마 없고 관심이 생기질 않아서

지금까지 뭐 아는게 얼마 없는 분야입니다

제철 이쪽이

포스코가 압도적이라는것 빼면요

일단 KG동부제철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부제철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기업... 쩝..ㅋㅋㅋㅋㅋㅋ

크게 한번 망가진 경험이 있어보입니다

 

 

kg동부제철 실적이라든지 재무상황봐도

영업이익 적자인적이 바로 얼마 전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부채비율이 정말 압도적입니다

 

 

지금은 많이 줄였어요 부채비율 정말 많이 줄이고

그리고 영업이익도 턴어라운드 했습니다

나름 괜찮게 나아가고 있는건가요

그래도 부채비율이 지금은 높은 편입니다

 

 

지금은 턴어라운드 했으니까

뭐 사는건 이해가 되는데

계속 만년적자만 났을 때

그리고 부채비율이 엄청나게 나왔을 때 주식을 산건

흠... 솔직히 잘 이해가 안되네요

어쩄든 KG동부제철의 배당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KG동부제철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역시 현금배당 지급합니다

주주들의 주가에 현금배당을 주는 것이죠

 

 

그리고 1주당 얼마의 배당금을 주냐 이건데

KG동부제철은 1주당 100원의 배당금을 줍니다

배당수익률이 1% 안팎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KG동부제철 같은 상황이면 사실

배당금 안주고 그냥 부채만 줄여도 다행이지 않을까 싶거든요

그래도 배당금을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