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KB금융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KB금융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금으 한번

가볍게 보려고 합니다

 

 

숫자나 한번 보려고 합니다!ㅎㅎㅎ

뭐 사실 다 아는 회사이긴하죠

하지만 돈 정말 잘벌고 있고

배당도 괜찮게 괜찮게 지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지금 전보다 주가도 많이 떨어지기도 했고

배당도 주고 

금리가 오르는 시기엔 또 은행주가

마냥 나쁘지는 않으니까요

일단 KB금융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KB금융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꽤 빠졌습니다 ㅋㅋㅋ

 

 

 

파란색 하락하는 기둥이 꽤나 많네요 ㅎㅎㅎ

이렇게 변동성이 큰 시기에는..ㅋㅋㅋㅋ

은행주도 괜찮습니다

배당도 괜찮게 챙겨주고

돈도 잘벌고 수익이 흔들리지도 않고

 

 

 

 

거기에 지금 주가도 많이 빠진 상황이니까

큰 하락의 위험 또한 없죠

물론 큰 성장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KB금융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 있고

올라가는 속도도 빠릅니다 ㅋㅋㅋㅋ

 

 

은행이나까 역시나

돈 정말 잘벌고

실적또한 잘나오네요 ㅎㅎㅎ

 

 

 

 

하지만 또 은행이라는 특성상

빠른 성장은 기대하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KB금융의 자산과 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빠르게 오르고 있죠

 

 

은행 특성상 역시나 부채가 높게 측정되늗네요

이거 예금 적금이어서 ㅋㅋㅋㅋ

괜찮습니다

 

 

 

 

다음은 KB금융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이 제일 중요하죠!ㅎㅎㅎ

 

 

배당금 계속해서 올려주고 있어요

배당금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어쩌면 지금이 타이밍일 수도 있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