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하이브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하이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하이브는 엔터회사입니다

엔터 외에도이런저런 사업을하려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미래를 볼 수 있으신 분이라면

투자해도 되겠지만

저는...ㅎㅎㅎㅎ

 

 

 

 

하이브 하면 BTS생각납니다

그리고 BTS말고는 잘 모르겠는데요

플랫폼 관련 사업들도 한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잘 모르겟습니다

일단 하이브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볼게요

 

 

 

 

다음은 하이브의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다가 다시 떨어지고 있습니다

 

 

고점대비 약 70%정도 빠진 것 같습니다

ㅜㅜㅜ

아니 고점대비 70%는 너무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

 

 

 

 

많은기업들의 주가가다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떨어지는건 사실 과한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다음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매출액 올라가는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오우 몇배씩 올라가고 있네용ㅎㅎㅎ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나름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 성장 속도는 굉장히 빠른데요

주가는 박살났죠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져 특히 가장 큰건

금리인상입니다

금리인상이 가장 큰 이유고

 

 

그 다음은 BTS의 불확실성이 굉장히 큰 것 같습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괜찮게 나옵니다

 

 

무난무난하게 10중반대 왔다갔다 하고있는데

오우 ㅎㅎㅎ이정도면 정말 괜찮죠

 

 

 

 

다음은 ROE입니다

ROE역시 무난무난합니다 ㅋㅋㅋㅋ

영업이익률에 비해서 ROE가 조금은 떨어지는데

무난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많이 줄여서

60%대까지 유지했습니다

 

 

부채비율 60%정도면 정말 무난한 수준입니다

중요한건 BTS말고도 다른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주지는 않습니다

 

 

 

 

흠.. 배당금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많이 아쉬울텐데요

 

 

확실히 성장할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가

그런 느낌도 들지는 않고요!ㅋㅋㅋㅋ

펜 분들이라면 모르겠지만 저는 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