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코웰패션 주가 / 코웰패션 주식투자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웰패션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을 한번 보도로 하겠습니다!ㅎㅎㅎ

 

 

코웰패션 정말 제가 좋아하는 기업입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죠

의류 관련 제작해서 만드는 기업입니다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ㅂㅂ

 

 

 

 

역시 꾸준히 상승하는 보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업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니까요

최근에 코스피 코스닥이 크게 박살났잖아요

그럼에도 크게 흔들리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코웰패션이 해자를 더욱 크고 깊게 강력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이게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코웰패션의 제품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겠죠!ㅎㅎㅎ

속옷과 골프웨어 등을 만들어 파는데요

특히 제가 눈여겨 본 것은 CK속옷입니다

젊은 세대에게는 상징적인 속옷이라고 생각합니다

 

 

몸 멋지게 만들어서 CK속옷 입고 프로필사진 찍는게

젊은 사람들의 정말 로망이기도 하죠

그래서 이런 속옷을 만드는 코웰패션의 경쟁력이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코웰패션의 실적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ㅂㅂ

 

 

 

 

코웰패션의 실적입니다

계속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출액도 정말 꾸준히 올라주고있고

영업이익 또한 꾸준히 올라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주가가 저렇게 오르고있죠!

 

 

이렇게 좋은 기업을 잘 가져가고 있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안됩니다

코웰패션의 경쟁력이 꾸준히 유지될 수 있는가를

계속해서 알아봐야합니다

주식이라는게 어려워요

주식은 절대 불로소득이 아니에요!ㅋㅋㅋㅋㅋ

 

 

ㅂㅂ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ROE ROA 정말 다 좋습니다

그리고 부채비율 또한 아주 건전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전체적으로 좋고 긍정적이라는 느낌이 계속 들지 않나요?

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

자본유보율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코웰패션이 이런 경쟁력을 계속해서 가져갈 수 있다면!

오랫동안 보유하면서 추매하고 싶은 기업이네요

물론 전 엄청난 주린이입니다... 

참고도하지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