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오롱인더 주가 / 코오롱인더 배당 / 코오롱인더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오롱 인더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오롱 인더 이름만 들으면 알겠지만

코오롱 그룹 계열사겠죠

주로 화학이나 패션 등의 제조 전문 회사입니다

시장에선 어떤 평가를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주식투자 관점에서는 흠... 조금 유명하진 않아보입니다

 

 

 

 

사실 잘 몰라요 ㅋㅋㅋㅋㅋ

부채비율도 좀 되고요

이게 너무나 이름이 널리 알려전 기업들 중에서

부채비율이 높은 기업이 꽤 됩니다

신기해요 

부채비율 떄문인지는 몰라도 널리 알려진 이름에 비해서 주가가 

지지부진한 기업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이름만 보고 기업투자하면 절대 안된다는 말이죠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지지부진합니다

음... 주가가 꾸준히 상승할만한 무언가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이라든지

꾸준한 주가상승이라든지

건전한 재무상황 등도 아니고요

물론 코오롱기업 제가 너무나 일하고 싶은 좋은 기업이지만

기업 투자의 관점에서는 조금은

신중해야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힘들게 번 돈이잖아요

앞으로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겠죠!

그럼 이제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당 어떻게 줄지 감이 안와요 ㅋㅋㅋㅋㅋ 기업에 대해서 잘 모르니까요

 

 

 

 

 

 

오우오우

코오롱 인더는 우선주와 보통주 있습니다

보통주는 그냥 평범한데

우선주는 4% 중반을 넘는군요

꾸준히 우선주 배당을 늘려주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배당만 두고 봤을 때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배당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나름 뭐..ㅋㅋㅋㅋ 

 

 

 

 

 

 

 

과거배당이력입니다

보통주 기준입니다

평균배당이력을 보니 2%대 겨우 넘네요

최근에 많이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흠... 평균배당이력은 별로네요

 

 

평균을 봤을 땐 배당을 괜찮게 주는 것도 아니고

실적이 꾸준히 괜찮은 것도 아니고

부채비율도 좀 별로고

물론 일하기에는 너무나 괜찮은 기업이지만

주식 투자하기엔 조금은 신중한게 좋아보입니다

아래에 우선주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우선주는 4% 이상을 꾸준히 주고 있습니다

 

 

 

 

 

 

 

보통주에 대한 내용입니다

보통주 배당만 두고 봤을 때 별로예요ㅋㅋㅋㅋ

이 코오롱인더 주식을 투자할 땐

주가가 꾸준히 상승할까?

그게 아니라면 배당은 적게주고

그럼 보통주에 대한 매력은 별로겠죠

코오롱인더가 좋은데 흠.... 투자를 할거라면

차라리 우선주를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배당은 과거를 보고 생각했을 때 잘주니까요

 

 

저 주식 하나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매일 돈 잃고있어요

그러니까 참고도 하지 말아주시고요

재미로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