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종근당 주가 / 종근당 배당 / 종근당 주식 / 종근당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종근당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은~!  제약회사죠

제약회사 중에서 아마 탑티어 인지도를 가지고 잇을거예요

 

 

그럼 뭐 하도 유명하니까

주가가 많이 올랐겠지?

이런 생각을 하고 그냥 사실 수가 있는데

확인해봐야합니다잇~!

 

 

 

 

 

 

 

오우오우...

한번 크게 올랐다가 크게 떨어졌네요 ㅋㅋㅋ

참 중요합니다

일단 왜 올랐을까를 생각해야겠죠

그리고 크게 올랐으면 이게

실적 등 펀더멘탈이 이 주가를 받아줄 수 있는가를 판단하고

선택을 내려야겠죠

쉽지않습니다

 

 

종근당 실적에 비해서 저렇게 높이 올랐을 때의 주가는

굉장히 고평가 된거라고 생각하빈다

주가가 크게 올랐을 때에 추매를 하는건

정말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이렇게 많이 물렸거든요

 

 

 

 

 

 

 

종근당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니에요 ㅋㅋㅋㅋ

1%대도 주지 않네요

사실 전 배당은 크게 생각하지 않아요

1년 기다려서 5%안팎 먹는 것보다

배당 안주고 실적 좋은 기업

주가상승으로 돈 버는게 더 짜릿하거든요

 

 

연결회계기준 당기순이익도

굉장히 많이 흔들리고 있네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기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종근당

과거배당내역입니다

배당만 두고 봤을 때!

매력적인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뭐 각자 가치관 차이가 있지만

배당을 중요시하는 분들의 입장에서도

그닥..ㅋㅋㅋㅋ

 

 

종근당 좋은 제약회사입니다

어디까지나 주식투자의 관점에서 말하는 거예요!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저는 주식으로 매일 많은 돈을 잃고 있는 주린이입니다

여러분 주식투자하는데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