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셀트리온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셀트리온의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금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셀트리온은 제약회사입니다

제약이고 바이오 회사죠!ㅎㅎㅎ

제약 쪽에서 진짜 유명한회사입니다

 

 

 

 

셀트리온이 어떤 사업을 하고

어떻게 돈을 벌고있는지 알 수 나름 파악할 수 있다면

투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셀트리온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트리온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ㅋㅋㅋㅋ 정말

엄청나게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네요

 

 

제가 차트를 보고 주식투자를 하지는 않지만

이거  차트본다면 사실

사고싶은 마음이 많이 드네요 ㅎㅎㅎ

 

 

저점부터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점대비 많이 떨어지기도 했고요

 

 

 

 

중요한건 셀트리온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어야겠죠

 

 

 

 

 

셀트리온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매출액 증가속도가 굉장히 좋습니다

 

 

어떤 의약품을 만들어서 어디에 수출하고

이런것들을 알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실적 증가속도가 굉장히좋습니다 ㅎㅎㅎ

 

 

다음은영업이익 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영업이익 꽤나 빠르게 올라가고 있네요

 

 

 

 

그리고 전체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 또한 

저 개인적으로 마음이 듭니다

 

 

 

 

 

다음은 자산과 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자산 오르고 있는데

자산 오르는 속도가 굉장히 좋네요 ㅋㅋㅋㅋ

기업이 나름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부채총계입니다

부채도 오르고 있기는 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어떻게 어떤 비중으로 올라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자본역시 괜찮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셀트리온의 재무정보입니다

셀트리온 오우오우 ㅋㅋㅋ

재무 진짜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업이익률 엄청나게 좋죠

제약 바이오 회사가 실적도 정말잘나오고

이렇게 영업이익률 또한 잘나오는 회사 찾기가

정말어렵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셀트리온에 투자하는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음은 ROE인데요

ROE도 준수한 수준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과 ROE가 잘나오는 회사가 중요합니다

그래야 경영을 효율적으로 하고 있는거고

해자가 강하다는의미이기도 하거든요

 

 

 

 

 

다음은 셀트리온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그게 살짝 아쉽긴 합니닿ㅎㅎ

 

 

셀트리온에 투자하려면 일단

어떻게 돈을 벌고있는지

셀트리온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