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래에셋증권 주가 / 미래에셋증권 배당 / 미래에셋증권 주식

 안녕하세요! 이버넹 미래에셋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는 배당을 많이 줘야죠

뭐 큰 투자를 할 필요도 없고

공장을 증설하거나 연구개발을 할 필요도 없으니까요

주주를 생각하는 기업이라면

배당을 많이 주는게 맞는데 말이죠 그래도 한번 봐야죠

일단 미래에셋증권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와 무슨 유증을 이렇게 많이 했죠?ㅋㅋㅋ

참..신기하넹

유증하는건 주주가치훼손이죠 좋은건 아닙니다

제가 산 주식도 몇개 유증 때리던데

뭔 유증과 물적분할을 이렇게도 많이 하는지 ㅋㅋㅋㅋ

엉망입니다

 

 

 

 

 

 

 

그리고 이건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에서

배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우선주가 2개나 있네요

보통주 배당수익률은 낮지만 우선주는 높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이 주가도 지지부진한데 배당이라도 받자! 하시는 분들은

우선주에 투자하는게 맞겠군요

 

 

 

 

배당금지급액수 자체 역시 줄었어요

흑흑...

전 주주가치를 올려주는 회사에 투자하고 싶습니다

이런 것들을 봤을 때 미래에셋증권은 다니는 직원들은 좋은 회사다!

하지만 주식투자 관점에선 조금은 생각할 필요가 있는 회사다!

이렇게 생각됩니다

주식투자하시는 분들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수익률과 돈이죠

 

 

 

 

 

 

 

미래에셋증권 3년 그리고 5년 배당수익률입니다

미래에셋증권2우B 배당수익률이 높네요 ㅋㅋㅋㅋ

투자하려면 여기에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네이버에 나와있는 미래에셋증권 배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눈에띄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그냥 재미로 읽은 내용이니까요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