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테이팩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테이팩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테이팩스는 테이프 만드는 회사인데

이 테이프가 뭐 반도체라든지 이차전지 등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테이팩스의 실적이 계속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죠!ㅎㅎㅎ

일단 테이팩스의 주가와 실적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이팩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계속 꾸준히 오르다가요즘

이런저런 이유들 때문에 주가가떨어지는건데

 

 

아무래도 대외적인 이유가 클 수도 있고

일단 이 회사의 제품 경쟁력 등을 알아봐야

조금 더 파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시장점유율이라든지 등등을 봐야겠죠

 

 

그래도 쉽지 않습니다

이런 기술 관련 기업들은 어떻게 쓰이는지

제품경쟁력이 어떠한지

앞으로 3년후 5년후 잘 쓰일지 파악하기가

정말 쉽지 않거든요

 

 

 

 

 

테이팩스의 EPS입니다

꾸준히 뭐 움직이는건 아니더라도

그래도 성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보기 좋습니다

EPS가 꾸준히 오르는건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테이팩스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역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전체적인 규모는 작고 소중하니

귀엽네용ㅎㅎㅎㅎ

 

 

 

영업이익도 흔들리긴 해도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이 기업이 어떻게 성쟁해나갈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테이팩스의 사업보고서라든지 이런걸 못봐서

 

 

 

 

 

테이팩스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오르면서 괜찮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 꾸준히 성장하는거 대단하죠!?ㅎㅎㅎ

 

 

그리고 ROE인데 ROE 또한 좋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채비율 또한 마찬가지죠

부채비율도 꾸준히 건전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재무적인것들을 본다면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또 말하지만 테이팩스의 사업성이 좋은가 이런 것들을

완벽히는 아니더라도 꽤나 잘 유지해야 합니다

 

 

 

 

 

 

 

테이팩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테이팩스 배당 안주다가 점점 늘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은 더 높여주고 있는데 주가가 오르니까 

배당수익률은 줄어드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래도 배당수익률이 1.n%까지 가는거보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관심종목에 넣고 공부좀 하고싶고 이런 생각이 드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