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오리온 주가 실적 차트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리온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오리온 정말 유명한 과자기업이죠

우리나라 과자 기업중에서 원탑을 달리고 있는 기업입니다

돈도 정말 잘벌고 있는 기업이고 

기업 경영을 정말 잘해나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기업이에요

일단 오리온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오리온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오르랄 내리락 반복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과자도정말 맛있고 맛있는 과자 해외 수출도 잘합니다

그리고 기업 경영도 정말 잘하고 있는데요 ㅎㅎㅎ

그런데도 주가는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기업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뭐 인플레이션과 전쟁 그리고 이자율 상승 때문에

증시에안좋은 영향이 계속 있잖아요

그래서 주가가 많이 흔들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리온 좋습니다

 

 

 

 

 

오리온의 EPS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주 좋은 신호입니다

 

 

매출과 영업이익 꾸준히 성장하는 것 또한 힘든데

EPS 성장하는건 더 어렵거든요

그걸 해내고 있습니다 ㅎㅎㅎ

 

 

 

 

 

 

 

오리온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성장하는 것 또한 굉장히 좋습니다

아주 꾸준히 오르고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영업이익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역시나 꾸준히 성장하고 있죠

 

 

매출액과 영업이익 그리고 EPS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어요

아주 좋은 기업이죻ㅎㅎㅎ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의 주식을 투자하는건 항상 기분 좋은 일입니다

 

 

 

 

 

 

 

오리온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좋습니다

 

 

과자회사 중에서 영업이익률 이렇게 잘나오는 회사

정말 얼마 없거든요  ㅎㅎㅎ

오리온 좋은 회사입니다

 

 

그리고 ROE입닏

보면 아시겠지만 10이상을 계속해서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돈 괜챃게 벌고 있는 회사라는것이죠!

 

 

다음은 부채비율인데

부채비율 역시 계속해서 건전해져나가가고 있습니다

돈 잘벌고  기업 성장하고 있고 그리고

부채비율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PER은 낮은 수준이라는 것이죠

주가는 지지부진하더라도 계속해서 모아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오리온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그래도매해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 1.5% 이상은 찍어줬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은 조금은 부족한 편입니다

 

 

오리온 이거말고도 더 많은걸 봐야겠지만

이것만 봐도정말 좋아보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