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에스에이엠티 주가 / 에스에이엠티 배당 / 에스에이엠티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에스에이엠티의 주가와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하빈다

 

 

에스에이엠티는 메모리나 LCD 패널 등

IT제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이런저런 실적이라든지 좋아보여서

아주간단히 봐보고자합니다 ㅋㅋㅋㅋ

일단 에스에이엠티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런 차트가나오는 것일까요!?

 

 

흠...

아직 에스에이엠티의 사업보고서 한번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냥주가  뭐재무정보 이런거 가볍게 보고쓴건데

차트가 이런 모양이니까 헐 뭐지 싶어가지고

좀 더 알아봐야겠다 싶네요

 

 

 

 

 

에스에이엠티의 EPS입니다

계속 꾸준히 올라가고 있죠

주당 순이익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에스에이엠티의 실적인데

실적 역시 느릿느릿 꾸준히 오르고 있어요

2021년에 매출액이 엄청나게 올랐네요 ㅎㄷㄷ

 

 

매출액이 이렇게 오르긴 했는데 사실

2021년 특별한 날일 뿐이고

쭈우우욱 저렇게 성장하진 않겠죠

 

 

 

 

 

 

 

에스에이엠티의 나머지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이 굉잫이 안좋네요 ㅋㅋㅋㅋ

뭐 판관비 이런걸로 많이 쓰이는건가....

 

 

그리고 ROE입니다

ROE는 정말 좋습니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어요

경영효율성이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채비율인데

부채비율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100 이하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좋게본 것 중 하나인데

바로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계속 올려주고 있고

현금배당 수익률 또한 굉장히 좋습니다

 

 

그래서 기업에 대한 이해만 더 된다면

쭈욱 지켜보고싶긴 합니다

근데 이해하기가 정말 쉽진 않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