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덕산네오룩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덕산네오룩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덕산네오룩스는 OLED 디스플레이 기업으로

돈 괜찮게 벌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업에 대해서 자세히 공부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뭐 그냥 수치만 간단히 훑어봤을 땐

오 좋은데? 이런 생각이 들었던 기업이죠

일단 덕산네오룩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덕산네오룩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하나의 산을 만들었다가 그 산에서 다시 내려왔네용ㅎㅎㅎ

 

 

지금 많은 기업들의 주가변동이 이렇습니다

전차트를 보고 미래를 예상하진 않습니다

그럴 능력이 없기 떄문이죠 단!

아 주식이 엄청 떨어졌구나~! 이런걸 판단할 기준일 뿐이죠

 

 

 

 

 

덕산네오룩스의 EPS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꾸준히 올라가고있죠!?ㅎㅎㅎ

 

 

매출액은 올라가는게 좋지만 그래도

매출액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들 있거든요

그런데 EPS 꾸준히 오르긴 쉽지 않다고요

 

 

 

 

 

 

 

덕산네오룩스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이 흔들리기도 합니다만

그런건 18년도 19년도고

다시 ㄲ주ㅜㄴ히 상승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영업이익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매출액도 좋지만 전 영업이익의 꾸준한 상승을 좋아해요

덕산네오룩스는 그걸 잘 해내고 있네요

 

 

덕산네오룩스 이런 기업의 경우에 중요한건

이들이ㅡ 기술이 앞으로도 꾸준히 쓰일 것인가

바로 이거예요

 

 

 

 

 

 

 

덕산네오룩스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영업이익률굉장히 높습니다

정말 높죠!?ㅎㅎㅎ

 

 

돈 잘벌고 있습니다

ROE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굉장히 높은 수준이에요 ㅋㅋㅋ

 

 

돈을 효율적으로 잘 벌고 있는 회사라는 뜻 같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부채비율인데

부채비율 보면 아시겠지만 엄청 건전합니다

정말건전하죠 ㅎㅎㅎ

돈 효율적으로 잘벌고 부채비율 낮아서 굉장히 건전한 회사입니다

 

 

 

 

 

 

 

덕산네오룩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쉬운게 바로 이것이죠

배당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덕산네오룩스 기업 규모라든지 하는 사업 특성상

투자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배당을 줄 여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